본문 바로가기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

게시물 검색
총 13건 1 페이지
외래진료 : 접수 → 진료과 진료로 이루어집니다.

입 원 : 입원오더 → 코로나 검사(음성일 경우) → 원무팀 입원소속(병실배정) → 병동 간호사실 → 병실 입실로 이루어집니다.
신규 및 갱신 신체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, 1, 2종은 시력검사, 1종 대형은 시력, 청력, 색각 검사를 합니다.
신분증과 여권 사진을 지참해주세요.
안면은 3만원, 근골격계, 신경계는 5만원~10만원입니다.
기본 입원료, 식대, 침, 뜸, 부항, 물리치료, 한약 치료를 했을 경우 1주일에 대략 50만원정도이고, 도수치료 나 추가 진료가 진행될 경우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https://www.djuca.or.kr/

상단 카테고리에서 확인해주세요.
공진단, 청심원, 경옥환, 한방소화제, 쌍화탕 등은 처방이 필요한 의약품으로 진료를 받고 구입이 가능합니다.
보험 여부는 가입한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보험사에 확인이 가능하며, 해당 보험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교통사고 후 대인 접수가 되면 환자 상태에 따라 입원, 외래 치료가 가능하며, 침, 뜸, 부항, 한약, 약침, 물리치료 등의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지상, 지하 1,2층 주차장 이용 가능하며, 당일 진료 시 4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.
수납 후 꼭 차량번호를 원무과에 알려주세요.
서류는 신청 당일 발급이 가능하며, 해당 진료과에 신청하시면 됩니다.
(신분증 등 확인 서류 지참, 정상 진료 시간 발급 가능 08:30~17:00)
본인 외 대리인이 발급하실 경우 (https://www.djuca.or.kr/content/cert)를 참고하시어 구비서류를 지참해주세요.
당일 입원, 외래 치료 모두 가능하며, 외래 치료는 전화 예약 혹은 인터넷 간편 예약도 가능합니다.
(간편예약 이용 https://www.djuca.or.kr/appointment/write , 전화예약 041-521-7201)
거동이 안되는 환자 보호자 1인을 제외하고는 병실 면회는 안됩니다. (1층 휴게실 면회 가능)
현재 다인간병실을 운영하고 있으며, 4인 기준 40,000원입니다. 하지만 환자 수에 따라서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